맛집추천

여주기승전곱/여주막창구이/여주대근처곱창전골맛집

자유로운영혼님 2020. 4. 20. 10:00

안녕하세요?
자유로운영혼입니다.

여주기승전곱


드디어 여주에 상륙했습니다.
기.승.전.곱.
언제 오픈하나 기다렸는데, 드디어 오픈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뒤숭숭한데 사장님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꼭 잘되세요.

여주기승전곱


위치는 여주대학교에서 조금더 내려오면 스타벅스 지나 주유소 옆에 있어요. 차로 가시면 휙 지날 수 있으니 스타벅스부터 천천히 가시면 기승전곱을 찾을 수 있어요.


여주기승전곱



먼저 맛있는 메인 사진 투척하고 가실게요!
글을 쓰면서 사진 보고 있는데, 헉스 또먹고 싶어요! 기승전곱은 막창,곱창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집이예요.

여주기승전곱은 막창,곱창구이와 전골이 있어요.
저는 구이가 정말정말 먹고 싶어서 먼저 모듬구이를 주문했어요.

여주기승전곱


먼저 메뉴판 사진을 찍으려니 반사가 심해서 미니로 써져있는 판을 찍었어요.
모듬구이, 곱창전골, 등등 제가 갔을 때 주변에 다들 구이와 전골 같이 드시고 계셨어요.

여주기승전곱


전 먼저 모듬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요렇게가 2인분이예요.
숙주나물, 고구마떡, 감자, 방울토마토, 양파, 모듬별로 나온 곱창과 막창, 염통,대창 맛있어보이죠?!

여주기승전곱



주문하면 안에서 어느정도는 조리가 되어 나와서 금방 먹을 수 있게 나와요.
오픈하셨다고 우삼겹은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우삽겹을 살짝 구워서, 숙주나물과 함께 곁들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여주기승전곱



어느덧 기다기니 금방 다 익은 막창들
저는 모듬구이중에 곱창이 제일 맛있었어요. 곱이 꽉차서 입안에 가득 고소한 곱이 터지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간만에 곱창구이 맛집을 찾아서 좋았어요.

여주기승전곱



모듬구이를 다 먹고 후식으로 불냉면과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여주기승전곱
여주기승전곱


강력한 불맛이 나는 불냉면.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입니다. 불닭볶음면보다 조금 더 매운 것 같아요.
처음엔 맛있게 매워서 자꾸 당기는데 먹다가보면 점점점점 매움이 극화되어서 입안이 얼얼해져요.

강력해보이죠?!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을 것 같아요. 전 두번은 도전 못하겠어요^^; 정말 매워요.

여주기승전곱


그리고 얼얼함을 달랠 볶음밥이 나왔어요. 볶음밥을 직접 볶아주셔요.

여주기승전곱


그리고 제가 고구마떡이 맛있다고 하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고구마떡을 이만큼이나 더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볶음밥은 김치, 햄, 김, 계란 매콤달콤하니 깔끔했어요.
아,
첫번째 갔을 땐, 그냥 달콤하기만 했는데, 두번째 방문했을 땐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 달콤 했어요.

그리고 25~30명 정도 회식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회식장소로도 추천합니다!

여주 막창구이 맛있는 집 / 기승전곱 /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