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이차돌 차돌박이 맛집
오늘은 이천 차돌박이 맛집을 추천 드려봅니다!
일단 이천 이차돌은 하이닉스점, 이천터미널점 두 지점이 있습니다. 전 두 지점다 방문 후 쓰는 리뷰입니다.
이천 이차돌 에서는 차돌박이가 1인분에 7,900원 입니다!! 가성비가 좋죠. 거기에다가 맛도 있습니다.
차돌박이 말고 차돌삼겹은 5,900원 이라니.!!! 가성비 짱입니다.
꼭 치즈를 추가해서 먹는다. 처음 갔을 때도 차돌박이 위에 치즈를 올려 치즈가 살짝 녹을 때쯤 차돌박이와 함께 싸먹으면 정말 그 맛은 진리다!! 두 번째 방문기엔 치즈를 2개나 추가해서 먹었다. 치즈사랑 치즈의 고소함이 더해져 차돌박이가 꿀맛이다.
그리고 또 하나 파채가 입 맛을 돋궈 차돌박이를 순식간에 흡입하게 된다. 파채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매콤달콤 새콤달콤 고기맛이 환상이다. 그리고 차돌박이는 빨리빨리 구워져서 좋다. 특유에 오래 구웠을 때 그 바삭함도 맛있다.
고기를 양껏 먹고 후식으로 공기밥과 차돌 된장찌개.
나는 이 차돌된장찌개가 정말정말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는 맛이다. 밥 한공기가 뚝딱이다.
배가 작아서 다른 메뉴들은 다음번 방문기때 먹어봐야 할 듯 하다.
다른 메뉴들은 김치말이국수, 육회(전라도식, 경상도식), 초밥, 등등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더 있었는데,
배가 작아서 못 시켜먹는 것이 아쉽다.
아. 하이닉스점은 브레이크타임이 있기때문에 꼭 확인하고 방문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모르고 갔다가 한 번 거절 당해서 몹시 아쉬웠던 기억이....ㅠㅠ
이천 가성비 좋은 차돌박이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차돌을 추천 드립니다^^
이차돌 하이닉스점
본 포스팅은 어떠한 댓가를 받고 쓰는 것이 아닌 지극히 개인적인 사비를 들여 맛있게 먹고 난 후기를 쓴 포스팅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